아빠 이시데 혀를 차는 엄마 둘다 메롱ㅋㅋ

아빠는바보 멍청이!

옛날에 아주 못생긴 아빠 윤여정이 있었어요.

그 사람은 아주못생겨서 원시시대 기네스북 원시시대어로 브르가퍄카이고짓 이에요

근데 윤여정은 세계에서 제~~~~~~일 못생긴 사람으로 브르가퍄카이고짓에 올랐어요.
근데..윤여정은 가라큐아런코폐(대학교)에 가야 했는데 원레 5티30카카(5시30분에) 가야했는데
늦은거에요!!여정이는 6티30카카(6시30분)에 가서 선생님한테 혼이 났어요.
그래서 여정이는 너무화가나서 탐라요켳턷팤(집)에 가서 요즘 유행하는 코로코로아파케(애니메이션)을
99999화 까지 전~~~~부 봐버렸어요.여정이는"역시 코카유맆카(슬램덩크)는 이캬퍄(윤대협)가 최고지!"
라고했어요 정말 왜이러는 걸까요?일단..여정이는 다음날 가라큐아런코폐에 가서 짝사랑하는 이민정을 만났어요.
'어어어어!!!!내가 좋아하는 민정이 잖아!?!?말을 걸여봐야지...!'"ㅈ..저기 민정아..!"민정이가 말했어요
"뭐" "저기..오늘 시간 ㄷ.." "어" "ㅇ..어..! 그럼 우리 오늘 밤에 보자..!"  "알았다고" "ㅇ..어..!"
그렇게 밤이 되자...  "아이..이노무시키가 뚜루루(전화)를 않받네..?" "민...아...!" "뭐였지..?"
"민정아!!!!" "이노무시키야!뚜루루를 받아야지!!" "아!내 삐라쭁!(핸드폰)잠깐만 탐라요켳턷팤에 다녀올게!!"
"하..그냥 내 탐라요켳턷팤에 나야겠다"그렇게 민정이는 탐라요켳턷팤에 갔어요.